아름다운 계류와 호수, 산들을 둘러보는 절경의 골든루트


언제 방문해도, 깊은 감동에 안기다.일본 굴지의 경승지.

깊은 숲과 계류가 만들어내다.일본 굴지의 경승지, 오이라세카이류

oirase

토와다 호수의 코노로부터 야케야마까지 약14킬로미터 계속되는 [오이라세카이류]. [쵸우시오오타키]나[아슈라노나가레] 등, 크고 작은 14개의 폭포나, 변화가 다양한 계류가 약감동 넘치는 경관을 만들어 냅니다. 계류를 따라서는, 산책로가 정비되어 있어, 가볍게 산책할 수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숲이 잠에서 깨는 봄은, 눈석임물이 계류가 되어 기세 좋게 흘러갑니다. 신록의 계절에는, 나뭇잎 사이로 비치는 햇빛이 수면에 반사되어, 키쿠자키이치게나 니린소우 등 봄의 가련한 꽃이 발밑을 칠합니다. 가을에는, 계류에 크게 가지를 늘어뜨린 나무들의 단풍과 계류의 콘트라스트가 아름다워서, 이 경관에 만나기 위해 해외로부터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합니다.

웅대한 스케일에 압도!사계절의 핫코다 산을 즐기다.

Towada Lake

아오모리현과 아키타 현에 걸쳐있는 토와다 호수는, 일본에서 단 하나의 이중 칼데라 호수. 표고400m,호수의 깊이는 일본 제3위. 주위가 원생림으로 둘러싸여있고, 주변의 산들이나 하늘을 묘사하는 거울과 같이, 블루의 호수 면이 아름답게 빛나고 있습니다.

토와다 호수의 매력을 즐기기에는, 호수 위 유람을 추천. 유람선이나 카누 등, 호수에서만 볼 수 있는 경관을 만날 수 있습니다. 220m에 달하는 절벽,센죠마쿠를 비롯하여, 호쾌한 오구라 반도와, 여성적인 우수함을 보여주는 나카야마 반도. 2개의 반도에 겹쳐있는 나카코 주변은, 수심이 제일 깊은 것으로부터 투명도가 높은 신비적인 조망입니다.

봄은, 시원한 신록과 감청의 호수 면의 콘트라스트가 아름다워, 여기저기에서 들새의 지저귐이 들려옵니다. 주유도는, 너도밤나무나 단풍나무의 나뭇잎 끝이 무거워져, 마치 신록의 터널과 같습니다. 올려다보면, 반짝반짝하게 나뭇잎 사이의 빛이 내려와, 빛의 샤워가 내리쏟아집니다. 가을에는, 호수의 주변이 타오르는 듯하게 빨갛고 황색이 입혀져, 회화같은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호수 면에는 단풍이 비쳐, 맑은 숲의 공기와 함께, 느긋하게 시간이 흘러갑니다.

종이가 잠기면 소원이 이뤄진다?신비의 점자리가 있는 파워스팟.

oirase_06

토와다 신사는, 807년에 사카노우에노 타무라마로가 창건했다고 전해지는 오래된 신사로서, 현재는 야마토타케루노미코토가 모셔지고 있습니다. 신사 속에 있는 호반의 [점자리]는, 꼭 들르고 싶은 스팟. 여기에서는, [오요리카미]라고 하는 일본종이에 소원을 담아서, 호수에 던졌을 때 종이가 가라앉으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점자리에는, 야스미야 발착의 유람선을 이용할 필요가 있고, 선상에서 기원할 수 있습니다.

웅대한 스케일에 압도!사계절의 핫코다 산을 즐기다.

hakkoda

표고1584미터의 큰 산을 주 봉우리로 하여, 아카쿠라다케, 타카다오오다케 등 10개가 넘는 산들이 이어져 있는 핫코다 산. 타시로타이 습원, 타모야치 습원 등 많은 습원이 점재하여, 희소한 고산식물도 관찰할 수 있습니다.

타카다오오다케 산 정상 역까지 편도 약10분으로 잇는, 핫코다 로프웨이. 무츠 만, 츠가루,시모키타 반도나 츠가루 평야, 이와키 산과 360도 파노라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초여름의 신록, 가을의 단풍과, 언제 방문해도 압도적인 스케일로, 감동을 부르는 광경이 펼쳐져 있습니다. 또, 로프웨이 정상부터 스키루트가 다수 설정되어 있어, 베테랑부터 비기너까지 동계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2~3월에는 아오모리 토도마츠의 수빙군이 볼거리. 수빙을 스치면서의 다운힐은, 국내외의 스키어를 사로잡고 있습니다. 게다가, 핫코다에서는 4~5월 중순의 봄 스키도 인기. 그 외에도, 스노우 슈즈를 신고 하는 산책 등, 눈의 핫코다 산의 매력을 충분히 맛보기 위한 체험 어트랙션도 있습니다

핫코다 산기슭에는,개성 풍부한 온천이 쭉.

sukayu Hot Springs

온천으로 유명한 아오모리현 중에서도, 핫코다 산기슭에는 전국에서 관광객이 모이는 명탕이 얼마든지 있습니다. 대부분이 한군데의 온천에서 온천수질도 다채롭고,개성이 빛나는 온천이 즐비합니다. [설상의 영천]이라고 불리는 [츠카유 온천]은, 300년 이상의 역사가 있는 명탕. 160첩의 노송나무 대욕장이 있어, 많은 팬들이 전국에서 모입니다.

토와다 호수라면 히메마스 요리.B급 구루메도 많이.

himemasu

토와다 호수를 대표하는 [히메마스]는, 연어과의 담수어. 깨끗한 호수에 생식하고 있어 날로 먹는 것이 가장 맛있고, 고급스런 단맛과 쫀득한 혀끝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회나 초밥, 카르파쵸, 소금구이, 튀김 등 폭넓은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B급 구루메로 인기있는 [토와다 바라야키]는, 소의 뱃살과 대량의 양파를 간장 베이스의 달고 매콤한 소스로 볶은 것. 토와다 시내의 제공점 등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추운 계절에는, [아오모리 생강 된장 오뎅]도 추천합니다. 잘게 다진 생강을 더하고 달고 매콤한 맛을 낸 된장소스를, 오뎅에 사르르.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맛입니다.


아오모리의 매력을 본다

감동반도・시모키타 아오모리에 대해 알아보자 아오모리 현 경찰 IKUBE WiFi 아오모리 현내 통역 안내사 소개 몸이 좋지 않을 때

계절의 볼거리

아오모리현 각 시정촌

 about aomori

아오모리현은 북위 40도 12부에서 41도 33부에 위치한 일본의 혼슈 최북단 현입니 다. 뉴욕·베이 징·로마·마드리 드와 거의 비슷 한 위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오시는길

JORUDAN goodlucktrip-japan aomo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