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모리 현의 역사


[아오모리]라는 지명은, 에도시대 전기(1624년), 현재의 아오모리 시에 미나토 마치의 건설을 시작했을 때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당시, 현재의 아오모리시 혼마치 부근에 푸른 숲이 있어, 항구에 들어가는 배의 안표가 되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아오모리의 역사나 문화를 아는 것으로, 보다 많은 아오모리의 매력을 발견할지도 모릅니다.

선사시대

Aomori Prehistoric times

아오모리현의 기반이 되는 지형은, 고생대나 중생대, 신생대에 만들어졌습니다. 원래 아오모리는 바다 밑에 있어, 중생대 이후에는 화산활동이 반복되어 지형이 완성되었습니다. 게다가 이와키산, 핫코다산, 오소레잔 등 아오모리현을 대표하는 화산이 활동을 시작했다는 것도 이 시대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화산의 분출에 의해 만들어진 화산암은, 후석기의 재료가 되어, 양질의 점토로 죠몬토기가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그 후에 오는, 빙하시대의 영향이 세계유산 시라카미 산지로 보이며, 그 시대부터 살아남은 식물을 지금도 볼 수 있습니다.

~에도시대까지

Edo Period samurai

아오모리현의 서부를 [츠가루], 동부를 [남부]로 부르며, 이 2개의 지역에는 다른 문화가 있어, 그 탄생과 대립의 역사가 오래되고 복잡합니다. 전국시대(1495~1575년 경), 아오모리현 전역부터, 아키타현, 이와테현까지는 남부 씨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넓은 토지를 남부 일족만으로는 지배하는 것이 어려워, 전쟁이 계속되었습니다. 16세기 후반에는, 남부 씨의 가신이었던 오오우라 타메노부가 반역을 하여, 1590년에 츠가루 지방의 영주로 인정받아, 츠가루 타메노부를 자기 이름으로 하였습니다. 또 같은 시기, 남부 지방의 영주로서 남부 노부나오가 남부 지방의 인정받았습니다. 메이지 시대가 되면서, 이 지역성이 다른 2개의 지역이 아오모리현 하나로 뭉쳐지게 되었습니다.

근대,현대

Aomori modern

1877년에 시작하여 일본에서 처음으로 사과가 아오모리현에서 열렸습니다. 그 후, 해충이나 병 등의 다양한 곤란을 극복하여, 현재의 사과 생산량 일본 제일의 아오모리현이 탄생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에 둘러싸인 아오모리현. 봄은 벚꽃놀이, 여름은 트래킹, 가을에는 단풍놀이, 겨울에는 스키와 사계절 내내 자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오모리를 흐르는 깨끗한 물로부터는 맛있는 일본주가 만들어집니다.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어, 해산물도 풍부합니다. 또 이 대자연도 만끽하면서 들어갈 수 있는 온천도 많이 있습니다. 아오모리현에는, 아직 많은 매력이 있어, 실제로 방문하여 체감해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감동반도・시모키타 아오모리에 대해 알아보자 아오모리 현 경찰 IKUBE WiFi 아오모리 현내 통역 안내사 소개 몸이 좋지 않을 때

계절의 볼거리

아오모리현 각 시정촌

 about aomori

아오모리현은 북위 40도 12부에서 41도 33부에 위치한 일본의 혼슈 최북단 현입니 다. 뉴욕·베이 징·로마·마드리 드와 거의 비슷 한 위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오시는길

JORUDAN goodlucktrip-japan aomo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