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대 규모의 아침시장 「다테하나간베키 아침시장」 즐기는 법


다테하나간베키 아침시장

이 지역의 특산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것이 아침시장의 매력.
앞으로 다가올 이 계절에 추천하는 것이 아오모리현 하치노헤시에서 개최되고 있는 다테하나간베키 아침시장.
다테하나간베키 아침시장은 3월 중순부터 12월 하순의 일요일만 열리는 일본 최대 규모의 아침시장입니다.
시장의 총 길이는 800m, 약 300점포의 가게가 들어서 있고 매주 수만명의 이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이곳을 방문합니다.

다테하나간베키 아침시장

아침시장에서는 아오모리현 하치노헤의 해산물, 이 지방에서 수확한 신선한 야채와 과일 등은 물론 그 자리에서 바로 맛을 볼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음식들도 풍부합니다.
커피숍과 제과점, 하치노헤에서만 맛볼 수 있는 지역음식과 꼬치요리, 가라아게 등도 있어 다양한 종류의 조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또 다테하나간베키 아침시장에는 핸드메이드 가구와 악세사리, 미싱 제품과 철물 등 다양한 물건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테하나간베키 아침시장

장소도 넓고 가게도 많은 시장에 맛난 것을 먹으며 산책하거나 아침식사를 위해 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테하나간베키 아침시장

아침시장은 일출이 되면 열리고 최고 인파는 아침 7시경.
인기있는 가게는 사람들의 행렬이 생기고 5~6시에 매진이 되는 경우도 있으니 꼭 일찍 일어나서 아침시장에 가보시기 바랍니다.

아침 일찍 가고 싶은 경우는 택시를 예약해서 가는 방법, 도착시간이 아침 6시경이라도 괜찮다면 하치노헤 중심가에서 일요아침순환버스 「이사바호」(100엔)을 이용하는 방법, JR하치노헤선 무쓰미나토역에서 도보로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테하나 안벽의 아사이치(새벽시장)

악세스(교통편)
JR하치노헤역
JR하치노헤선
약16분

JR 무츠미나토역 하차
도보10분
다테하나간페키 아사이치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