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아오모리현 내 이벤트 개최에 대하여

현지인들이 아무도 모르게 즐기는 아오모리현의 숨겨진 단풍 명소


작년에 아오모리현 내의 「인기 단풍 명소」를 소개해 드렸지만 올해는 현지인들이 아무도 모르게 즐기는 조용한 단풍 명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고쿠누마

지고쿠누마
핫코다 산중의 스카유온천 근처에 있는 「지고쿠누마」.뿜어져 올라오는 온천수가 모인 분화구의 흔적으로 약 90도의 온천수로 이루어진 연못입니다. 10월이 되면 연못 주변 나무들이 물들어서 온천수의 증기가 자욱하게 끼는 연못을 배경으로 선명하게 물든 단풍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절정시기: 10월 중순

난고 갓코노모리 에코랜드

난고 갓코노모리 에코랜드
「난고 갓코노모리 에코랜드」는 하치노헤시에 있는 자연에 둘러싸인 스포츠시설입니다.단풍이 예쁘게 들어서 밤에는 라이트업이 더해져서 환상적인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절정시기: 10월 하순
난고 갓코노모리 에코랜드

야겐계류

야겐계류
아오모리현 시모키타반도에 있는 야겐계류는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자연 그대로 펼쳐져 있어 노송나무, 너도밤나무, 단풍나무 등의 활엽수림 사이에 위치한 계곡의 아름다움은 도와다의 오이라세계류에도 뒤지지 않습니다.
약 4km의 산책로가 정비되어 있어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는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절정시기: 10월 중순~11월 초순
야겐 계류

가와우치계곡

가와우치계곡
아오모리현 시모키타반도에 있는 가와우치계곡.
가와우치계곡 일대에는 4.4km의 산책로가 정비되어 있습니다. 천천히 걸으며 약 1시간 30분 코스의 삼림욕을 즐길 수 있으며 산책로 종점에 있는 유노카와온천에서는 마음도 몸도 평온하게 쉴 수 있습니다.

절정시기: 10월 중순~11월 초순
유노카와온천

아카이시계류

아카이시계류
세계자연유산 시라카미산지로부터 흘러나오는 청류 「아카이시강」의 은혜로움과 단풍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보통 10월 초순부터 나무가 물들기 시작하여 10월 말까지 절정을 이룹니다.

절정시기: 10월 중순~10월 하순

쓰가루이와키 스카이라인

쓰가루이와키 스카이라인
아오모리현 쓰가루지방에 솟아있는 이와키산 기슭부터 8부능선까지를 연결하는 유료 자동차 도로입니다. 약 10km의 도로로 커브가 69개나 있습니다. 3부능선 부근에는 수령 90년이 넘는 너도밤나무의 천연 숲이 있어 삼림욕에도 최적입니다. 8부능선부터 리프트를 이용하고나서 도보로 약 30분을 더 이동해야 이와키산 정상에 도착합니다.

절정시기: 10월 중순
이와키산 스카이라인

아오바호

아오바호
하치노헤시내를 지나 태평양으로 흘러가는 니이다강 상류에 있는 요마사리댐의 건설로 인해 만들어진 인공호수입니다. 호숫가의 전망대로부터 바라보는 풍경은 사계절 각각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특히 가을의 단풍이 유명합니다.

절정시기: 10월 하순~11월 초순

AI